본문 바로가기
일상

당신이 성공하지 못한 이유, 동기부여 영상

by 독보적인 백발광녀 2018. 5. 30.
반응형

당신이 성공하지 못한 이유, 동기부여 영상 TED



많은 사람들이 성공을 하고 싶어 한다. 

물론 나도 그렇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3ev7GXzFTPg



그런데 점점 나이가 들어갈 수록 '성공' 에 대한 목마름 보다는 

그냥 '어떻게 하면, 내가 굶어죽지 않고 남한테 아쉬운 소리 안하고.. 안정적으로 살 수 있을까'

라는 현실 만족, 현실 타협하면서 살 수 있는지에 대한 방안을 떠올려보곤 한다. 


나는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 삶의 의미 ' ' 삶의 가치' 이다. 

그래서 많은 돈을 벌기보다는 내가 잘할 수 있는일, 내가 하면 기분좋은 일, 등 가치 있는 것에 

시간을 투자하고 싶다. 


앞으로도 그렇게 가치있는 것에 투자하며 인생을 살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