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천시 어린이집 연합회ㅣ 어린이날 행사 (부천아이페스티벌)

by 독보적인 백발광녀 2023. 5. 3.
반응형

오늘은 어린이집을 부천시 어린이집 연합회에서 진행하는 어린이날 행사를 참여하기 위해 우리 다현이가 상동호수공원으로 나갔다. 원래는 아침 일찍 일어나 원에서 출발하는 것이었으나 갑자기 아파트 엘리베이터가 고장나는 바람에 조금은 늦게 출발하였다.

특별히 동생 다예와 오빠도 함께 호수 공원으로 함께 갈 수 있었는데 아이를 원장 선생님께 인도한 후 우리는 따듯하고 미세면지 없는 호수공원에서 산책을 할 수 있었다. 안방과 아이와 함께 호수공원은 산책하니 기분이 절로 좋았다.

넓은 공원에서 산책을 하고 있으니 뭔가 마음도 깨끗해지는 기분이다.

오늘 행사는 부천시 어린이집 연합회 주간으로 관련 기관에서 그리고 마 부천시에 있는 어린이집 들이 많이 참여했는데 그동안 이렇게 많은 어린이들을 본 게 얼마 만인지 모르겠다.
너무 귀엽고.
마음이 맑아지는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아이를 보고 있으니 나 또한 절로 미소가 지워진다.


메인 무대에서는 미아 방지를 위해 본부를 운영하였고
저 스파이더맨이 어떤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으나 저 앞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있었다. 아마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라 그런 거겠지.

에어 바운서도 설치되어 그곳에서 방방 뛰는 아이들도 있었다.

부천시 어린이 사회복지 급식관리센터에서는 아이들이 체험 할수있도록 채소를 만져보고 뽑아보는 시간을 갖고 있었다~

다양한 민속놀이 체험도 진행하고 있었다

한쪽에서는 소방관 체험을 하고 있다. 옷도 입어보고 소방차앞에서 사진도 찍는 아이들이 너무 귀엽다 ~

이렇게 많은 아이들을 바라보면서 우리 다현이도 그리고 이제 아이들도  건강하고 밝게 잘 성장하기를 기도해본다!!   대한민국의 미래는 아이에게 있다!!  화이팅

( 공익 캠페인 같은 말로... 마무리....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