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송도 센트럴파크 놀러가기, 송도센트럴파크 호텔 방문

by 독보적인 백발광녀 2021. 9. 26.
반응형


송도가 얼마나 좋길래 송도 송도 하나 했다ㅋ
아 근데... 가보니 좋더라 ㅡㅡ
개발되던 초반에는 유령도시 같겠지만
모든 인프라가 구축된 지금...
이 도시 탐난다..

호텔에서 보이는 센트럴파크 모습

아침 산책길 주변 공원
일부러 사람 없는 곳으로 걸었다
근데 바다라 그런지 해무가.... ㅋ
습하고....

싱가폴에서 조식먹는 느낌, 가고싶다

아침 조식...
싱가폴이 생각이 난다
오빠와 한참 그이야기를 했다
여기 외국 같다고 ~~

밤이 되니 불이 하나둘씩 켜졌고,
우리의 방은 바다 전망이라 파크뷰 전망은
이걸로 대신 했다

참고로 바다뷰는 진짜 코딱지 마냥 보이는게
전부 이었기에  사진도 찍지도 않았다ㅋㅋ

다음에 쉐라톤에서 자봐야겠다 중앙 뷰가 궁금해

저녁 사진 ^^ 저 호수에서 수많은 인스타 사진들이
건져지고 있다  

엄마 나도 저 배 타고 싶어요

나도 다현이랑 나가보았다
석양이 지는 노을은 한없이 이뻤고
싱가폴의 한 거리를 걷고 있는 기분이었다

엄마랑도 찍자~ 대체 나는 누가 찍어주는거냐

다현이도 노을이 예쁜지 한참을 보고 있다
감성 아가가 따로 없구나 ^^

저녁은 근처에 있는 다른 호텔에서 뷔페를 먹었다
창가석을 원했으나 예약 없이 방문한거라서
그냥 멀리 보이는 뷰로 만족을 해야만 했다

뷔페는 성공적이었고,  다현이도 맛있게 잘 먹었다


제목은 호텔인데 호텔사진 한장도 못찍어서;;
검색해보면 잘 설명 되어있으리라 생각이 든다
음..  파크뷰가 중요하면 꼭 룸 예약할때
파크뷰쪽을 선택하는게 중요하고
룸 내부는 올드한 인테리어이지만
이 마저도  컨셉이라 생각하고 하루
쉬었다가기에는 손색없는 좋은 호텔이라
생각이 든다!!  굿굿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