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개봉역 근처, 하나님의 사랑과 예배가 살아있는 봉신교회 (개봉역근처, 아이파크몰 근처) 강력 추천! 아이랑 함께 교회가요(자모실 있음, 베이비카

by 독보적인 백발광녀 2023. 11. 21.
반응형


아는 지인 추천으로 출석하게 된 서울 구로구 고척동에 위치해 있는 봉신교회는 목사님의 설교를 듣고  망설임 없이 바로 교인으로 등록한 교회이다.  

아이 출산 후 의정부로 이사 갔다가 다시 부천으로 돌아올 때도 난 봉신교회로 다시 왔다. 봉신교회의 담임목사님 설교는 늘 내 마음을 울렸고,  회개하게 하였다.  이성적인 내 남편 또한 목사님의 설교를 인정하고, 예배가 끝난 후에는 서로 함께 이야기를 나눌 정도록 남편은 목사님의 말씀을 잘 경청하고 참 좋다고 말할 정도였다. 남편은 그렇게  조금씩 변화하고 있었다.

예전에는 교회식당에서 밥 먹는 것도 교회에서의 활동도 싫어했던 남편이... 이제는 같이 밥도 먹기도 하고 나의 여전도회 활동도 인정했으니...  참 많이 변화했고, 받아들였다.   (생각해 보니... 참 대박이네ㅋ감사하다)

혹시 교회를 찾고 있거나, 말씀에 목마른 분들께
봉신교회 주일 오전 11시 예배를 드려보면 좋을 것 같다.  

자모실도 베이비카페 수준으로 있을 것 다 있어서
아이와 함께 예배를 드리고 싶은 분께 추천한다!

자모실은 본당 4층에 있으며, 자모실 안에 화장실이 있는데  아이 변기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수유실도 마련되어 있다.

내 시야에서 아이 노는 것도 보고,  편히 예배드리고 가면 좋을 것 같다.  

개봉역에서 도보 8분, 개봉 아이파크몰에서 1분 거리  가까운 봉신교회로 예배드리러 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