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미스터트롯2 방청신청 방법, 내스타 내가 응원한다!!

by 독보적인 백발광녀 2023. 2. 17.
반응형

미스터트롯2 방청신청 방법, 내스타 내가 응원한다!!

미스터트롯2, 안성훈, 미스터트롯2안성훈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스터 트롯2, 우리 엄마가 한참을 집중해서 신나게 보고 있었는데, 

나도 보다보니, 왜이렇게 재미있는지... 이번 시즌도 작년 시즌 못지 않게 응원하고픈 가수들이 너무나도 많다. 

스타성, 화제성 등 수개월간의 대장정 마침표를 찍어가는 이 시점에 내 스타 직접 가서 응원하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미스터 트롯2 방청신청해서 응원하러 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한다. 

참고로, 방청에 담청 된 분 중 추첨을 통해 "썬크루호텔&리조트" 숙박권도 준다고 한다. 정말 탐난다....ㅠ

준결승전은 2023년 2월 27일 (월) 오전에 하고, 결승전은 같은날 2월 27일 (월) 오후에 한다고 한다. 

녹화장소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 강변 한강로 345 (VA스튜디오) 하고, 현재 홈페이지에서 방청단을 모집하고 있다. 

1인 2매 까지 주는데 나는 엄마랑 함께 하려고 바로 신청을 했다. 참고로 양도 불가 하고, 신청 할 때 본인 확인을 위해

신청자를 포함하여, 동반인 까지의 사진 첨부가 있다. 

방청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이미지 링크를 통해 신청하시면, 입력 폼을 통해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가능하다.

미스터 트롯2, 방청단 모집, 미스터트롯2 준결승, 결승 방청단 모집

 

★한가지 팁!

미스터 트롯2 본방 사수 하고, 인증 샷 남겨서 홈페이지에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몰랐는데, 본방사수하고 백화점상품권 타서 우리 엄마 가방 하나 사드리고 싶다.... (아자!)

미스터트롯2, 본방사수, 본방사수 이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