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위대한 쇼맨 - This is me!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

by 독보적인 백발광녀 2018. 3. 9.
반응형


위대한 쇼맨을 보았다.


영화는 장르 딱지지 않고 다 보는 편이지만,


그중에서도 뮤지컬 영화는 뭐랄까,


극장에서 보는게 아니면, 전달하는 감동이 덜하다고 해야하나?


풍부한 입체 사운드가 필수덴, 왠만한 가정집 TV는 그정도는 아니니까..


감동이 그대로 전달 될 수 있을까,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위대한 쇼맨... 진짜 가벼운 마음으로 플레이 버튼 눌렀는데,


나에게 감동과 여운을 준 영화였다.  


특히 , Keala Settle의 This is me  노래는 나에게 특별하게  다가왔다고  해야할까?


나도 모르게 들썩 거리고 그 가사의 의미를 찾아보고 있었다.  



만약, 이 글을 보고 있는 당신이 어떤 용기가 갖고 싶다면,  


남들과 다르다고 생각해서 자존감이 떨어졌다며, 혹은 개인적인 상처가 있다면


한번쯤 보면 위로가 될 수 있는 영화가 될거라고 생각이 든다. 







위대한 쇼맨에서 나온 모든 OST가 다 좋았지만, 


난  Keala Settle의 This is me 가 가장 좋았다.  (최근 출연 영상 퍼옴)




I'm not scared to be seen

      어 떠 시선도 두렵지 않아


  I make no apologies, this is me

  내가 사과를 왜 해, 이게 바로 나인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