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름답다 다워 제주4탄(제주신라호텔 종일 놀기)

by 독보적인 백발광녀 2018. 6. 25.
반응형


그래, 큰 맘 먹고 호텔에서 자는데,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것 최대한 많이 누리자는 생각에...

나와 오빠는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여러가지 활동들을 해봤다. 


수영장 가기, 디너뷔페 이용하기, 저녁 수영장에서 노래와 흥 즐기기

밤 산책하기, 별 보기(목성, 금성, 달 보기) 등등등.........


신라호텔에서 신나게 노는 방법 중 가장 첫번째는 수영장 꼭 가기 

베드 하나 1시간 정도 잡고, 물속에서 왔다갔다 하며 노는 재미...

정말 꿀 재미....

 


뜬끔없지만, 

이건 웰컴 초코렛 ㅎㅎ 맛있어. 맛있어.

당 보충으로는 최고인듯... 그래도 이렇게 웰컴 초코렛 주니까 기분 좋잖아 ㅋㅋ 대접 받는 것 같구 ㅎ  


수영 신나게 하고, 저녁에는 파크뷰 가서 저녁 디너 ㅎㅎ 신선한 재료로 먹는 즐거움이 있다.

0맛있는 음식들... 정말 또 생각나지만 생각 만큼 많이 먹어서 ㅋ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완전 행복 !!! 제주에 오면 다음에 또 오리라...

이곳에서 또 역시 전복죽... 내사랑 전복 죽 ㅎㅎ



불로탕 ~~

특정 시간에 종소리가 울리며 불이나게 달려가 줄서서 받아오는 불로탕 ㅎㅎ

해물 싫어하는 우리 오빠도 보양식 같다며 후루룩 먹는다는... ㅎㅎ 


" 오메 기살으 " ㅋㅋ


밤에는 저녁 풀파티가 펼쳐진다. 외국인 가수? 들이 노래를 부르는데 

사운드나 음향이나 롯데 호텔 보다 훨씬 낫다. 정말.... 최고다. 훨씬 낫다. 

롯데호텔은 정말, 음향 고쳐야해 -_-; 소리가 너무 째지고 찟어지는 반면에 

신라는 안그러하다.  그리고 흥이 마구 난다. 옷입은채로 수영장 들어가고 싶을 정도였다. 



신라호텔에서 지내면서 해 질때 하늘을 찍었다. 색깔이 왜이렇게 예쁠까....

그렇게 신라호텔에서의 오빠와 함께한 시간이 지나갔다. 

반응형

댓글